자유 게시판
|
2026-06-25 15:05
조회: 1,646
추천: 37
인벤극장▶ 관종 검성이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모텔로유인한 검성이 있다...... ![]() 그는 자기 애가 매우 강하다... ![]() 너무 강한 자아 탓인가 툭하면 시비가 붙는다..... ![]() 그에게는 신념이 있다... 아무리 싸워도 절대 돈빵은 하지 않는 것이다..... ![]() 그에게 돈빵이란 존재하지 않는 단어다.... ![]() 그는 절대로 돈빵을 하지 않는...!? ![]() !!!!?????? 신념이 무너진 그 날 이후 그는 팩트가 나오면 돈빵 대신 캐삭빵으로 위협을 하기 시작 했다.... ![]() 그는 걸어오는 캐삭빵을 단 한번도 피하지 않는다...... ![]() !!!!!!!? 매번 구라 치는 이런 성격 때문인가!? 주변에 친구가 없는 그는 항상 친구들을 애타게 부른다... ![]() 그는 노력을 통해서 친구를 많이 만들어 기분이 좋다... 하지만.... ![]() 친구들은 그를 싫어 한다.... 현실을 깨달은 그는 외로움을 느끼며 예전 여친을 그리워 한다.... ![]() 그는 여친 생각 할 수록 그녀에 얼굴이 더 선명히 떠오른다...... ![]() 그녀 생각에 도저히 잠들 수가 없다... 그녀가 다른 복장을 하면 어떤 기분일까!? ![]() 캐릭터 여친과 사랑에 빠져있던 그를 한 일침이 그를 각성 시킨다... ![]() !!!!! 팩트 앞에 무의식적으로 또 캐삭빵을 언급 해버렸다... 내가 남자만 아니면 사랑 받을 수 있는 걸까? 관심이 항상 필요한 그는 결국 돌아올 수 없는 선을 넘는다......... ![]() 이 순간 그녀는 한없이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다... 행복이 가득차 기운걸까... 갑작스러운 제보가 나타난다........... ![]() 정체가 발각된 그는 제재를 당하고 만다...... ![]() 그는 억울함을 호소 하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한다........ ![]() 지금까지 쌓아온 업보 탓인가.... 아무도 그에 편에 서지 않는다..... 그는 그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그만 불치병에 걸리고 만다..... ![]() 중2병.... 오늘도 그가 관종짓 하는 이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