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0:08
조회: 379
추천: 2
난 ㅈㄴ 이해가 안가는게 149000원짜리 패키지는 공짜라고효율 좋게 내면 공짜라고 축제분위기인데
이겜은 고작 패키지처럼 영향가는건 2만5천원짜리 구독료뿐인데 (인겜패스는 인겜재화로 살수있어서 뭐..) ㅈㄴ 절망적인 분위기라는거임ㅋㅋㅋㅋ 앞으로 머어캐될지 모른다는 말은 걍 낼 세상 멸망할지도 모르니 몰겠고 이겜 분위기는 왜이럼? 진짜모름 ㅈㄴ싸게 즐긴다생각하는뎅
EXP
55,068
(35%)
/ 57,001
|
WindNF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