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 좋게 내면 공짜라고 축제분위기인데

이겜은 고작 패키지처럼 영향가는건 2만5천원짜리 구독료뿐인데 (인겜패스는 인겜재화로 살수있어서 뭐..)

ㅈㄴ 절망적인 분위기라는거임ㅋㅋㅋㅋ

앞으로 머어캐될지 모른다는 말은 걍 낼 세상 멸망할지도 모르니 몰겠고

이겜 분위기는 왜이럼? 진짜모름 ㅈㄴ싸게 즐긴다생각하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