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근래 일 때문에 집 떠나와(?) 있어서


맥북으로만 깔짝대고
커마게 구경만 했는데


드뎌 오늘 PC를 켜게 되었습니당


스샷 호다닥 간단하게 찍어 본다는게
올만에 신나서 백만장을 찍어버렸네여... 하핫;;








( 스 압 주 의 )





응원봉 졸귀탱









( ? )






" 엽데여 "



( 쿨 겨 )






조명이 굉장히 화려하구




속바지 개밤티구




















스샷 찍을땐 포즈 일시정지 있었으면 조켔다ㅠ



엽떼여~



- 엔딩 포즈 -



날개 펴고 주인공 놀이 하기




칭구들이랑 마을에서 계속 놀기 개꿀잼


 다음엔 염색하고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