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0 11:58
조회: 1,794
추천: 0
내 나름의 레이저시냅스 종결인벤이나 인게임에서 여러가지로 공유되는 레이저 및 지허브 매크로 각각 돌려본 결과
제 pc와 인터넷환경에선 이게 가장 무난하고 최선의 선택이지 않을까 합니다 pc사양은 최소사양 수준이고 인터넷은 겜트북이라 와이파이로 사용 중입니다 깡공 8000 갓 진입 절맹 내찍 비율 거의 1:1 횟수는 70타 후반에서 80타 극초반 1분 dps 60만후반에서 70만초반 총 데미지는 4천만 전후 시냅스 설정 격노+절맹 ]키 내찍 E키 ] 0.009 ] 0.009 E 0.009 E 0.009 입니다 인게임 매크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머지 파맹 파갑 지켈 돌자 모두 수동 사용 중입니다 지연값은 0.008~0.01 정도에서 와리가리 중입니다 간혹 어글을 다시 잡아야되거나 할 경우엔 좌클(예리)+우클(절맹 인게임매크로) 꾹을 쓰기도 합니다 |
홍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