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42
조회: 231
추천: 0
검포티형님들시즌 1때 종챗 일상이 검성혐오로 시작해서 혐오로 끝날때가 있었슴다
그때 그냥 검성이면 검송할때인데 그때로 돌아가고 싶으십니까 제발.....타직업 비하X, 꺼드럭X, 내가 잘한다는 생각X 검성 이미지는 검성이 만드는거에요 예전처럼 이미지 X박기 전에 우리끼리 허수 타수 연구나 하자구여
EXP
919
(19%)
/ 1,001
|
와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