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42
조회: 506
추천: 1
무스펠 검성vs치유 난이도차이![]() ![]() 디시갤 30만원빵 보고 적어봄 650 검성 / 600 치유 무스펠 2캐릭감 지배를 왜못땃냐하면, 자신코 남탓할수 있음 어째든 검성 드리볼, 2신호, 자비, 산모산 ㄹㅇ 체력작 하는순간 ㅈ밥됨 일단 본인체력 7.5만 보스가 돌진후 피자나 후방 빨리잡아줘서 파티원 생존률 상승시켜줌 그외 어려운거 없음 치유 ㄹㅇ 파티원 피통 창 + 면죄, 유스, 권능 스티그마 상시쿨 체크 해야됨 눈 존나아픔. 괜히 치유를 3/9 신호주는게 아님 신호+피통+화상케어 신경쓰면서 2신호 좀 빡셈. 파티원이 모두 빡숙이면 대충해도되는데 항상 8명중 1놈이 비정상있음 하나터지기전에 바로 면죄 갈겨주고 후케어 빨리해줘야됨 산모산도 물약 안빠는놈들땜에 대가리 찍히기전 케어해줘야하고 치유는 피하면서 케어도 해줘야되서 골치아픔 ㄹㅇ 레이저, 3찍, 돌진후 행동력관리, 번호후 피자. 등은 아마 대쉬기+막기만 의존하던 검붕이는 ㄹㅇ 대가리터짐 100% 보스가 돌진하면 날컨으로 자리잡기해야 행동력 아껴야하고 3찍도 피하는 방향이 정해져있고 3타만 살짝 틀려서 상시 대응 레이저는 걍 무조건빽 저회 그중 역시 치유가 젤 빡센건 상시 파티 체크하면서 패턴 리딩인듯함 결론 난이도 치유>>>검성 ㅇㅇ 케어창+쿨확인 땜에 눈 존나아픔
EXP
120,009
(40%)
/ 135,001
|


아재절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