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겜에 있어서 인텔빠였는데

그냥 인텔도 밉고
아이온2도 밉고
남준이도 밉고
검성도 밉다

9800x3d 반본체 견적만 봤는데 150나갈거 생각하니
인생이 밉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