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만원 정도에 위 스펙의 컴퓨터 완본체 구매하려고 하는데,

글카 라데온도 괜찮나요?

내찍무새 검팡인데, 지포스 관련해서는 이런저런 팁 글이 많은데 반해 라데온은 정보가 너무 없는것같아서 살짝 불안합니다.


라데온관련 설정 팁 아는분~!,  아니면 라데온말고 추가금 내더라도 무조건 5070으로 가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