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특정 직업 문제가 아니라 그냥 전직업 공통 문제임.
나같은 경우는 컴터 사양 낮추고 쥐허브 매크로 쓰시면 뒤에 숫자ms 이거 하나하나 자기컴터 사양에 맞춰야함.
그래도 컴터사양이 좋아야 타수 많이뜨는데 이게 최선이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