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41
조회: 159
추천: 0
형들 무려움 세팅무려움 갈때 세팅 어떻게 하시나요
집막 가동률 생각보다 안나와서 파갑드는게 딜이 더 나오려나여? 팟에 수호분은 계신데 제 살파가 23밖에 안되서 도발 드는게 더 나은 상황일때 뭐가 좋을지 추천좀여!
EXP
922
(22%)
/ 1,001
|
와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