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움 갈때 세팅 어떻게 하시나요
집막 가동률 생각보다 안나와서 파갑드는게 딜이 더 나오려나여?
팟에 수호분은 계신데 제 살파가 23밖에 안되서 도발 드는게 더 나은 상황일때
뭐가 좋을지 추천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