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03
조회: 177
추천: 1
[헬프미] 엔비디아 오버레이 제대로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함?FPS N/A
지연시간 N/A 로 제대로 안나옴. 혹시 이런 현상 겪어보신분 있나요? 전체화면, 전체 창모드 어떤거로 해도 이럼
EXP
1,436
(18%)
/ 1,601
|
탑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