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28
조회: 318
추천: 0
개 ㅈ같네 왜 뭘하든 90타임? 인터넷 바꾸면 타수느나?검무님 빌드 모든걸따라해도 아지트 90타 , 암굴 90타 인게임 수직동기화를 켜도 90타 엔비디아 제어판 수직동기화를 켜던 끄던 90타 최대프레임 켜든 끄던 90타 제네레이터를 온 오프 해도 90타 dlss를 해도 90타 taa를 해도 90타 시발 왜이러는건대??? 인터넷 500메가짜리 쓰고있는대. 기가인터넷으로 바꿀건대 타수 늘거같아?
EXP
3,893
(73%)
/ 4,001
|
분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