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무님 빌드 모든걸따라해도

아지트 90타  ,  암굴 90타 

인게임 수직동기화를 켜도 90타
엔비디아 제어판 수직동기화를 켜던 끄던 90타
최대프레임 켜든 끄던 90타  
제네레이터를 온 오프 해도 90타
dlss를 해도 90타
taa를 해도 90타 

시발 왜이러는건대???

인터넷 500메가짜리 쓰고있는대.
기가인터넷으로 바꿀건대 타수 늘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