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1
조회: 439
추천: 0
아직도 허수치는애들 잘봐라니들이 타수가적게나오는건 도시섭이라서다
시골 vs 도시하면 시골이 무조건 레기온허수타수 2~3타 더 많은 것 같다 암굴허수가 타수가 더 많이 찍히는이유? 거긴 원정서버라그럼 전섭 통합서버임 ㅇㅇ 거기선 평등함 그니까 레기온허수칠때 너가 2~3타 더 적다고 주눅들지마라 너네도 사실은 똑같은 타수란거다 너무 개똥컴은 예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