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pve는 시즌 날개껴서 재감 챙기고,
pvp는 어비스 황금색 날개 껴서 충적/충내 좀 더 챙긴단 생각으로 쓰고 있는데,

다들 날개 어캐 쓰고 있음??

고민의 시작은 pve에서는 이미 재감이 34%(루팔 2개임)인데, 침식 팔찌 두개 바꾸면 35% 넘을거 같단 말이지;;
너무 오버해서 챙기고 있나 싶어서...

pvp도 충적이 좋긴한데, 딜이 괜찮나...? 싶어서...
깔개 사냥에는 충분한데, 문제는 장교급만 만나도 딜이 부족함을 좀 느껴서;;

조언쥼 부탁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