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45
조회: 189
추천: 0
모니터 프레임을 유지하는게 관건인듯.일단 전속 123%대인 분들도 타수가 90 ~ 95타인거 보면 CPU가 유효한건 맞는거 같음(최저 프레임 방어가 좋음)
+ 램 성능 단순히 타수 말고 허수 내려찍을 때 인게임 프레임이 어떻게 유지되는지가 궁금함 일단 내 컴퓨터에서 테스트 해볼 수 있었던건 1. 모니터 60Hz로 낮춰서 내찍 : 80~83타 2. 모니터 144Hz로 내찍 : 90 ~ 92타 (144hz이나 실제 인게임 프레임은 90hz 부근에서 놀았음) 만약 144Hz를 고정시킬 정도의 사양으로 내려찍기하면 분명히 타수가 올라갈 거라고 생각됨 최소 95타 이상 그리고 더 나아가서 200프레임을 넘길 정도가 되어야 100타 정도 볼 수 있지 않을지.. ++++그리고 램 클럭도 영향을 미치는거 같음 진짜 시험삼아 램 클럭을 일부러 2133으로 다운해서 던전 들어가니 프레임유지가 박살남.. GPU,CPU 둘 다 부하율이 남아돌음(프레임은 떨어지면서 GPU,CPU 부하 여유 많음) 다시 DDR4 3200으로 올리니까 인던 프레임 살아나고 실전 DPS 도 오름.. 이런 의미에선 결국 이 ㅈ망겜은 닥 프레임이 중요하고 그 프레임을 고정시키는데에 몰빵하는게 주요하지 않을지 싶음..
EXP
877
(77%)
/ 901
|
젤루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