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31
조회: 168
추천: 0
마매꾹 ㄹㅇㅈ노잼이다 스킬 상황맞게 누르게 모든직업 설계 다시해야함현실빨 자동사냥게임도 아니고 ㅋㅋㅋㅋ 스킬 따로 누르게 다시 설계해서 유저간 실력차 내야함
마매꾹만 하니까 잘하는사람 못하는사람 구분도 안되고 경쟁심도 안생김 씹노잼 로아 수준만 돼도 대부분유저들 쉽게 할 수 있을텐데 이대로 방치하면 겜 곧 망할듯
EXP
717
(17%)
/ 801
|
아융앙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