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빨 자동사냥게임도 아니고 ㅋㅋㅋㅋ 스킬 따로 누르게 다시 설계해서 유저간 실력차 내야함
마매꾹만 하니까 잘하는사람 못하는사람 구분도 안되고 경쟁심도 안생김 씹노잼
로아 수준만 돼도 대부분유저들 쉽게 할 수 있을텐데 이대로 방치하면 겜 곧 망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