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적으론 눈 편해서 좋긴하나
프레임만 증가해서 타수 영향이 거의 없긴했거든요
이게 입증이되는게 컴사양이 떨어지는 사람이
Fg키면 프레임 확보는 되는데
결과적으론 하위프레임은 변동이 없었거든요
지연값은 넉넉잡아 30ms 미만으로 유지하고
하위프레임 값 자체를 올리시는게 타수 영향이 더 있으실걸로 보네요
마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서버부하가 발생하여 지연시간이 오르고  글카 사용률이 떨어지는 증상이 있으니
이부분만 해결하시면 고사양 분들은 타수증가할거에요
컴사양 안되는분들은 오버를 더 땡기든지
진짜로 컴을 바꾸셔야 해결이 될거같네요

그 조조야님처럼 컴사양도 뒷받침되는데 마우스 차이가 있을수 있겠다 싶네요 근데 하위 프레임 한번 체크해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