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09
조회: 527
추천: 0
(약장문) 허수 40시간 쳐본결과 무조건 이거인거같음![]() 참고 pc사양 98x3d , 5080 , 64g 오버램 알트 r눌러서 나오는 엔비디아 오버레이 보면서 느낀건데 내 모니터가 qhd 500hz인데 124 제한거나 400제한거나 타수 별차이 없음 근데 지연시간 (00.00m/s) 얘가 뭔지 모르겠는데 얘가 옵션 다낮추고 별지랄 다해도 7이하로 안떨어짐, 옵션 다낮추면 나같은경우에는 9~10정도 뜨는데 이상태에서 치면 90타나옴 근데 얘가 10이 넘어가면 88타 나오고 옵션 싹다 올려서 30~40되면 84~86타 나옴 결국엔 지연시간을줄여야 타수가 나오는것같은데 이 지연시간이란게 개인의 pc성능, 인터넷, 핑 등이 전부연관이 되어있어서 사람마다 천차만별일것같음 같은 기가 인터넷을 쓰더라도 똑같은 지연시간이 나오지 않는것같음 시골섭, 도시섭 차이, 시간대별(새벽, 점심, 저녁 등) 차이 등등 40시간 쳐보고 얻은 결론은 뭐냐.. 그냥 프레임 140~200방어되는 선에서 dlss 프레임제너레이터 x2 까지만 키고 그냥 하는게 맞는것같음.. 이거는 게임사에서 어떻게 해주지 않는이상 개인이 극복할수 없는 문제임 남준아 결론은 이게 맞냐? 씨팔조팔 아 참고로 타수 95타 이상 잘나오시는분들 허수칠때 지연시간이 어느정도 나오세요??
EXP
1,619
(9%)
/ 1,801
|

조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