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수 관련해서 눈팅하러 종종 오다가 어제 캡처해 둔 시간이 오늘이랑 비슷하길래 비교차 다시 때려봄

살짝 더 나오긴 하는데 암만해도 더 올릴 방법을 모르겠슴다

타수 올리는 팁 공유 좀 


pc사양 : qhd 180hz  / 서울 / 인터넷 500m / 인겜(절단)+마매(격,흡,내) 

 


일요일 오후 4시 




금일 오후 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