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 노버프 83.6% 

내가 올린 매크로 글 그대로 지연만 2 8 2 로 수정
파맹 지켈 돌자 다 수동기준임

해상도스케일 고성능
텍스쳐 보통
이펙트 낮음
대규모 매낮
모델 낮음
시야 매낮

이렇게 하고 눈뽕당하면서 치니까 300 라이브 프레임이  뚫리면서 타수가 오름

진짜 존망겜이다 ㅋㅋ해상도랑 모델 텍스쳐 포기하기 싫었는뎈ㅋㅋ

똥줌 암굴 

상줌 암굴



똥줌 레기온



상줌 레기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