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시발

경기도 kt 새벽 2시
시골섭 쌀줌
전속 115
783d 5070 qhd
매낮 dlss 엔비디아 수직동기화 x
인겜마매 레기온

타수요 잘치나요?

이런 글이 정상으로 보이냐?

애미좆같노
걍 10초마다 내찍활성화에 데미지 20배 올려라 시발 뭐하는거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