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35
조회: 149
추천: 0
통신사와 지방/서울 차이는 어느정도일까요지방사시면서 KT 쓰시는데 타수 잘 나오시는 분들도 있나요?
반대로 서울 사시는데 LG나 SKT 쓰시는데 타수 잘 나오시는 분들 있나요? 이전 글들 쭉 보면 983D에 서울 KT 쓰시는분인데 전속 101%대로도 99타가 나오던데.. 만약 이게 맞으면 컴터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서 프레임 방어를 해도 지역, 통신사에 따른 여러 가지 요인이 작용된다는건데.. 그럼 아무리 엔드급 CPU를 맞춰도 기대만큼 타수가 안 나올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ㅋ (프레임은 기깔나게 200프레임 나오는데 타수는 안나오는 그런 현상) 정상화가 시급하게 필요할듯.. 이거 나중에 템렙올라가고 전속 차이 더 벌어지고 난리칠텐데 나중되면 타수 30~40타도 차이날듯 싶은데요
EXP
880
(80%)
/ 901
|
젤루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