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35
조회: 611
추천: 0
진짜 접으려구요 ㅋㅋ인천 검성에 670K 입니다 ㅋㅋ
예전에 산 3060 게이밍 노트북에 와이파이 연결해서 오랜만에 게임해본다고 나름 열심히 했는데 최근 검계보고 데스크탑 하나 사야하나 하고 983D에 5080 그래픽카드 다나와가서 검색하는 제 자신이 한심하드라구요 ㅋㅋ 40넘은 유부남들이 자기만의 공간에서 게임방 셋팅해놓고 게임하시는분들이 몇이나될까요.. 애들 방 다주고 저 구석에서 와이파이 연결해서 노트북에 20년전에 산 모니터 연결해서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PC 사양차이로 게임내 차이가 이렇게 나는거보고 하 .. 했습니다 ㅋㅋ 혹시 몰라서 주말에 아들이랑 PC방가서(아들 로블록스) 해봤는데 타수 차이 엄청나드라구요ㅋㅋ 중학교 리니지1부터 시작해서 엔씨게임 다 해봤는데 이런적은 없었던거 같은데.. 아이온1 할때도 때쟁 버벅거리는거 싫어서 PC바꾼적은 있었어 도 실직적으로 게임내 DPS차이가 이리 나는건 처음인거 같아요. 빠르게 개선되길 바라면 이만 줄입니다 ~~ 처음부터 다른직업할걸 ㅜ
EXP
74
(74%)
/ 101
|
써야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