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04:12
조회: 1,191
추천: 9
진짜 남준이 싸대기 후려갈기고싶다너프를해도 적당히해야지
딜 메커니즘을 건드려버리네 최소 30프로이상 딜 낮아질거같은데 살성에대한 이해도가 있긴하냐? 그리고 무슨 밸패를 +- 2~30%씩 조절하는건데? 과하게 하지말라고 수십번을 처말해도 ㅋㅋ 살성이 사기였다해도 너프폭이 이렇게 심하면 키울맛이 나겠냐? 박탈감은 생각을 안해? 타직업 버프를 해야지 근데 버프도 했네? 하면서도 이지랄로 너프를해 ㅋㅋㅋ 밸패 좆같이하면서 직변권은 왜 안내고 고집처부리는건데 씨발
EXP
405
(5%)
/ 501
|
다이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