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43
조회: 617
추천: 0
와 살성은 진짜 얼마나 쎘던거냐지금 궁마도 쎄다고 하는데 이것보다 30%이상 더 쎘었단거잖아
다른 딜러들은 20%이상 더 약하고 ㅋㅋㅋ 와~~~ ㅅㅂㅋㅋㅋ 이래놓고 너프먹었는데 너프먹었다고 징징?
EXP
67,631
(12%)
/ 72,001
|
뭐냐대체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