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궁마도 쎄다고 하는데 이것보다 30%이상 더 쎘었단거잖아
다른 딜러들은 20%이상 더 약하고 ㅋㅋㅋ
와~~~ ㅅㅂㅋㅋㅋ 이래놓고 너프먹었는데 너프먹었다고 징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