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18
조회: 274
추천: 0
살성 재감스왑 쓴다고 연병을 하더만이제 호법이고 검성이고 궁성이고 다쓰네? ㅋㅋ 지들이 여태안써놓고 재감스왑쓰는 살성 개사기다 유트브 쇼츠 찍어나르고 하드만 인자서 전직업 다쓰네 ㅋㅋ 결국 뭐였다? 멍청해서 몰라서 못썼다~
EXP
732
(32%)
/ 801
|
밍밍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