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41
조회: 264
추천: 1
요즘 살성게시판을 보며...차단을 해도해도 끝이없다
벌레새끼들 기어와서 분탕질하는거보면 답도없음 딜 더올려달라는게 아니라 ㅋㅋ 매커니즘이 십창나서 재미가떨어진거라는데 "응 아직도 딜 1등이야" 이런 개 ㅈ같은 소리만 하고있음 ㅋㅋ 차단목록 무제한으로 늘려줬음 좋겠다
EXP
125,309
(61%)
/ 135,001
|
배송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