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을 해도해도 끝이없다
벌레새끼들 기어와서 분탕질하는거보면
답도없음 딜 더올려달라는게 아니라 ㅋㅋ
매커니즘이 십창나서 재미가떨어진거라는데
"응 아직도 딜 1등이야"
이런 개 ㅈ같은 소리만 하고있음 ㅋㅋ
차단목록 무제한으로 늘려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