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37
조회: 199
추천: 0
이게임은 정신연령이 낮은거냐, 아니면 진짜 연령이 낮은거냐30~40대 주류게임아냐?
전에 하던 게임이 메이플인데 너프되면 위로 버프되면 축하 그 촛나 초딩게임같이 생긴것도 이지랄을 안했는데 이 게임은 왜케 병신새기들이 많지? 로아가 그런게임이냐? 혹시
EXP
1,683
(41%)
/ 1,801
|
나는야좆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