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대 주류게임아냐?
전에 하던 게임이 메이플인데 너프되면 위로 버프되면 축하
그 촛나 초딩게임같이 생긴것도 이지랄을 안했는데
이 게임은 왜케 병신새기들이 많지?
로아가 그런게임이냐? 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