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직변권 만큼은 안된다 생각했던 사람중 하나인데 
버프니 너프니 이젠 모르겠고 직변권 내놔

신캐릭 나올때 마다 직변이나 해야겠어 구질구질한 궁마살정 논란 이제는 더이상 하기도 싫고 역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