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13
조회: 269
추천: 0
지표조작은 또 무슨말이야?? ㅋㅋ살성들 딜안나온다고 지표조작한다고 밀어부치는거얌? ㅋㅋ
살성 혼자하는것도아니고 한명 그지랄한다고 뭔차이난다고 진짜 대갈총맞은 머저리아닌이상 지표조작하겠다고 딜 안넣는놈이있다고생각하는거야? ㅋ 그냥 딜이안나오거나 딴짓했겟지 시뱜 ㅋㅋㅋㅋ 너무억까아니냠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