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에 배후1 강습1, 천칭에 배후1 붙이면 끝인데
공격력 천장 해제 전부터 방어구에 빈틈 무조건 달았었는데
(그당시 공캡 안되서)
충적같은것 보다 효율 좋으니 빈틈 그대로 써도 되겟지 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