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14
조회: 310
추천: 0
패시브 몰빵중인데 빈틈 어디까지 올릴까 형들![]() 신발에 배후1 강습1, 천칭에 배후1 붙이면 끝인데 공격력 천장 해제 전부터 방어구에 빈틈 무조건 달았었는데 (그당시 공캡 안되서) 충적같은것 보다 효율 좋으니 빈틈 그대로 써도 되겟지 형들?
EXP
5,667
(16%)
/ 6,001
|

날아올랏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