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원거리 캐 멀리서 코파면서 마매 딸깍하다가 기믹나오면 코파면서 쉬프트 타이밍맞춰서 딸깍하면 피해지던데 

뭐가 그리 쳐 어려우시다고 살성이랑 비교를하는거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