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래도 내가 회피살성이었으니..

민첩 회피 살릴려면 궁성으로 가야하는가

장비까지 갈아엎을 생각으로 마도 정령쪽 생각해보는가.!!!

직변권 팔아줘라~~~

인던 원거리도 부럽긴한데

난 어비스 떼쟁 우리집에 왜왔니 할 때가 젤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