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제 겨우 딱 2번클했는데 아직 후반부쪽 딜싸이클을 못깍아서 그런지 후반부 가면갈수록 내려가서 41만정도 나와 이게 물론 내가 전강을 안빨긴했어;;;;; 클각 안나올줄알고;;; 

남툴은 670만인데 적게 나온건지 뭔지를 잘 모르겠네 후반부 숙련도 이슈도 있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