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12
조회: 198
추천: 0
자꾸 컨트롤 컨트롤 거리는데 알려준다.아이온 2는 컨트롤= 매크로를 쉼없이 유지하는거다.
스킬을 적재적소에 쓰는것보다. 매크로를 계속해서 유지하는지 딜로스가 얼마나 적게하는지가 중요한거야. 다른게임 컨트롤이랑 다른개념이야. 아이온2에서의 컨트롤 마매유지 환분신계 타이밍 백비율 이게 전부다. 그리고 마지막 ㅈㄴ쎈 스펙 ㅇㅋ?
EXP
5,261
(15%)
/ 5,601
|
에이미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