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2는 컨트롤= 매크로를 쉼없이 유지하는거다.
스킬을 적재적소에 쓰는것보다. 매크로를 계속해서 유지하는지 딜로스가 얼마나 적게하는지가 중요한거야.

다른게임 컨트롤이랑 다른개념이야.
아이온2에서의 컨트롤 마매유지
환분신계 타이밍 백비율 이게 전부다.

그리고 마지막
ㅈㄴ쎈 스펙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