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 쇼케한거땜에 낼 라방없이 퉁치고

매주 밸패한다고 지껄인건 있으니 조용히

살성은 패싱하고 분노가 극에 달할쯤 7월1일 시즌4 시작 만렙 확장후에나

살성 손봐줄거같은느낌 시부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