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계 환분 신속 은신 비수 끼고 있는데
명중으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근데 명중가신분들은 암검,나선 거의다 채용하신다는디
이게 약한애들잡을땐 암검이 지리긴하는데
좀 쎈사람만나면 신속차이가 엄청 크더라고요
근데 신속 쓰시는분들이 거의 없는거같아서..
명중으로 가면 나선,암검이 신속보다 확실히 짜세 나오나요.?
회자,환분,은신,비수,나머지 한자리를 암검,나선,연막중 고민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