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01
조회: 140
추천: 0
살성 pvp스티그마 다들 어떤거 쓰시나요지금 회계 환분 신속 은신 비수 끼고 있는데
명중으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근데 명중가신분들은 암검,나선 거의다 채용하신다는디 이게 약한애들잡을땐 암검이 지리긴하는데 좀 쎈사람만나면 신속차이가 엄청 크더라고요 근데 신속 쓰시는분들이 거의 없는거같아서.. 명중으로 가면 나선,암검이 신속보다 확실히 짜세 나오나요.? 회자,환분,은신,비수,나머지 한자리를 암검,나선,연막중 고민입니다 ㅜㅜ
EXP
2,339
(69%)
/ 2,401
|
천재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