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54
조회: 160
추천: 1
난 진짜 nc가 유저 농락하는거같다.밸런스팀 있다더니 지표를 보면서 꾸준히 밸런스 패치를한다고..?그럼 그냥 니들이 대충 밸런스 싸질러놓고 유저들 서로 물고뜯고 싸우는거 구경하다가 지표보고 대강 다시 바꾸겠다는건데..ㅋㅋ참 본인들이 생각해도 좀 너무하지않나
EXP
2,403
(1%)
/ 2,601
|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