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팀 있다더니 지표를 보면서 꾸준히 밸런스 패치를한다고..?그럼 그냥 니들이 대충 밸런스 싸질러놓고 유저들 서로 물고뜯고 싸우는거 구경하다가 지표보고 대강 다시 바꾸겠다는건데..ㅋㅋ참 본인들이 생각해도 좀 너무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