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게임 구조가 다른걸 "나 게임이해도 좆박았소" 자랑하는것도 아니고

쿠크아브때접어서 요즘은모르겟다만은
급습만 백에꼽으면되는 리퍼랑

평스킬 계속처박아야하는 매크로게임이랑 비교 ㅋㅋ

아니면 인생업적이 로아유저 <-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