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13
조회: 326
추천: 1
뭐 "로아 리퍼를해보면~" ㅇㅈㄹ하고있다 ㅋㅋ그냥 게임 구조가 다른걸 "나 게임이해도 좆박았소" 자랑하는것도 아니고
쿠크아브때접어서 요즘은모르겟다만은 급습만 백에꼽으면되는 리퍼랑 평스킬 계속처박아야하는 매크로게임이랑 비교 ㅋㅋ 아니면 인생업적이 로아유저 <- 인가
EXP
1,427
(13%)
/ 1,601
|
눈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