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24
조회: 161
추천: 0
살성은 환분이 전부인데, 그걸 너프하냐?!환분=살성의 전부
그 말은 환분말고 다른걸 너프하면, 타격이 없다는 소리고, 그 말은 곧 너프를 하지말란 소리?! 양심뒤졌네 살성 ㅎㅎ
EXP
1,820
(10%)
/ 2,001
|
응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