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비 심 맹 순서로 배치하는게 정배인가요?
누가 비수를 제일 아래에 두는게 맞다고 하는거 같기도 해서..어떤게 젤 잘 맞는걸까요 물론 비수를 따로 쓰는게 맞다지만 같이 쓰고 싶어서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