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34
조회: 300
추천: 3
살성 3일만에 들어왔는데 진짜 ㅈㄴ 재미없다.7월 1일전에 메이플 챌섭 즐기다가 오늘 오드나 빼려고 접했는데 겜이 재미가 너무 없어졌다.
Pvp는 겜사 운영노답이라 유기해서 모르겠고 pve 비슷한 던전 적으면 30바퀴 많으면 50바퀴 돌잖아. 환분 너프되니까 지겨운거 확 체감된다. 마매 딸깍겜이라 컨이고 뭐고 없지만, 이 똑같은 던전들 계속 돌면서 나름 환분 쿨 계속 돌리는 뽕맛 때문에 겜 한것 같다. 재감 스왑을 하든 그로기때 환분 쓰고 폭난 갈기면서 환분 쿨 감소되는 거나, 환분 타이밍에 비수 맞춰서 써서 환분 어케든 1초라도 더쓰려던 재미, 환분 어떻게든 더 굴리려는 재미 이런재미로 겜했는데 구조 박살나니까 왤캐 재미없냐. 딜 너프는 나중에 밸패를 해서 조정 되겠지. 얘네 스킬 데미지 20퍼씩 딸깍 패치 많이 하잖아. 그런데 구조 박살난건 미래가 안보인다. 겜사 살성 겜안분 수준이라 기습 정신력 패치했던게 두달 쯤 됐나? 구조 건드는건 함부로 하는거 아닌데 그거 건들여서 겜이 너무 지루해졌다. 차라리 심찌 문폭 빠베 딜을 가져갔으면 가져가지 구조 박살나서 겜 할맛이 안난다. 7월1일 챕터 1 잠깐 찍먹이나 하고 어차피 도는던전 계속 도니까 시들해져서 겜 접힐듯. 남은 살성 형들은 응원해. 형들도 형들만에 재미가 있어서 이 겜 계속하겠지. 난 그런데 환분 롤백 안해주면 접힐 것 같음.
EXP
1,206
(3%)
/ 1,401
|
포켓몬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