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5:49
조회: 204
추천: 0
개역겹네 ㅋㅋㅋ살게에 글쓰러오는 범죄성련들 말로는 살성 탑이라고 울부짖는데
막상 직변권 나오면 절대 살성으로 직변안할걸? 지들도 알거든 궁마 지금 좋은거 하는짓이 군대 보내주면 간다는 페미랑 똑같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