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28
조회: 252
추천: 0
살성형들 이제 맹수의 포효 따로 안쓰나요?암습쿨 줄여서 치피증40퍼 받으려고 환분때도 따로써줬었는데 이젠 그냥 문 - 심 - 맹 으로 묶어놓는게 고점인가요?
EXP
9,906
(13%)
/ 10,601
|
하이호에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