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56
조회: 96
추천: 0
무기vs가더vs악세 스펙업 우선순위 질문지금 침늘무랑 기룡가더/무스펠 무기 2개+ 교환권 2개 예정(수요일 2회 깬다 치면)
키나는 8천만밖에 없는 상황임 (살성 1캐릭유저라 키나 벌기 빡셈) 수요일에 무스펠 깨고나서 스펙업 고민 중인데 1. 무늘무 + 멸룡가더 (재료다 잇고, 찬오 20개만 사면 가능) - 조건 무기 하나 더 먹어야 가능 2. 2주 정도 돈 더모아서 기룡 무기제작후 멸룡 업글 - 3. 무늘무 후 남는 돈으로 악세 업글 (현재 건룡단) 어느게 더 강해지는 걸까요?
EXP
18,044
(92%)
/ 18,201
|
하루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