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침늘무랑 기룡가더/무스펠 무기 2개+ 교환권 2개 예정(수요일 2회 깬다 치면)
키나는 8천만밖에 없는 상황임 (살성 1캐릭유저라 키나 벌기 빡셈)

수요일에 무스펠 깨고나서 스펙업 고민 중인데

1. 무늘무 + 멸룡가더 (재료다 잇고, 찬오 20개만 사면 가능)
  - 조건 무기 하나 더 먹어야 가능
2. 2주 정도 돈 더모아서 기룡 무기제작후 멸룡 업글
  -
3. 무늘무 후 남는 돈으로 악세 업글 (현재 건룡단)

어느게 더 강해지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