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초보살성이라 이때까지 재감스왑없이하다가
이제는 해야될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다
근데 제가 시즌날개가 없습니다
첨 아욘할때 검성캐릭에 받아서
살성에는 날개가없는데 날개없이 맞춰도 괜찮을까요??
남툴405k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