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09:30
조회: 916
추천: 6
살성 혐오가 심한 이유기믹참여 X
해줘 마인드 너무 강해서 타 딜러들은 추방성 우린 잘못없다 풍이 사기다 시전 지표가 다 말해주는데 ㅈㄴ쌔면서 이래저래해서 약하다 시전 솔직히 고점살성은 조용함 너프 들어와도 여전히 지강캐인데 죽는다 소리하고 있으니.. 타클들은 몇개월째 울부짖고 있는데 살짝 아프다고 찡찡거리니 더더욱 혐오게이지 찰 수 밖에
EXP
12,437
(29%)
/ 13,001
장애 감별
|
감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