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믹참여 X
해줘 마인드
너무 강해서 타 딜러들은 추방성
우린 잘못없다 풍이 사기다 시전

지표가 다 말해주는데
ㅈㄴ쌔면서 이래저래해서 약하다 시전
솔직히 고점살성은 조용함

너프 들어와도 여전히 지강캐인데
죽는다 소리하고 있으니..

타클들은 몇개월째 울부짖고 있는데
살짝 아프다고 찡찡거리니 더더욱 혐오게이지 찰 수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