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5:44
조회: 641
추천: 1
살성은 후방제약이다 ㅇㅈㄹ하는거 역겹긴하네ㅋㅋㅆㅂ 다른 원딜들도 후방잡아야 살성 저점만큼 나오는데ㅋㅋㅋ
후방딸깍 씹새들이 후방무새 역겹긴하네ㅋㅋ
EXP
2,357
(78%)
/ 2,401
|
하프티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