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24
조회: 334
추천: 0
남준아 이런 생각으로 한거면 인정한다.이번에 살성이 30% 가까이 너프를 쳐맞았는데, 사실은 살성 단검은 대략 200 정도 무기공이 낮아서 남툴 차이가 크고, 후피증에 대한 남툴차이까지 포함하면 그 격차가 엄청나기 때문에, 일단 너프를 크게 한 뒤, 남툴을 보정하고 무기공으로 인한 17~20%의 손해를 딜 상승으로 버프, 후피증 정상 보정으로 인한 10~20% 손해를 딜 상승까지 계산해서 버프 하려고 한거지? 그거아니면 말이 안되잖아 남준아 그치? 무기 하나 딸랑 차이가 깡공 200에 남툴로만 대충 24k가 차이나는데 그치? 버프 할려고 일단 후려친거지?
EXP
452
(52%)
/ 501
|
옹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