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는 뭐 매주 패치한다매
그래서 하향 처 먹이더니
이번주는 랭킹에 영향있으니까 미룬다고? 진짜 말이냐 방구냐이게
툴 정상화를 먼저 쳐 했어야지 장난하세요?
순서가 바꼈자나요